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킬을 왜 말도없이 다 초기화 시켜놨음?

한두개도 아니고 언제찍으라고.

항상 스마게는 감동뒤에 뒤통수를 치는구먼.

공지도없고 스킬을 왜 니네 맘대로 초기화 시키냐고?

뭣도 모르고 매칭해서 스킬 초기화 된지도 모르고 한참 잡았잖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