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점검을 해 그냥

케릭 접속마다 스킬 초기화 하는대 지금 왜 놔두냐고 도대체

성질 테스트중이야?

쌍욕으로 도배해야돼?

세팅이 1개냐? 케릭세팅이 3가지가 다 날라가고 다른케릭도 날라가고 도대체 머하는 짓이냐?

서버 내려라 그냥 열받게 하지말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