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점검을 해 그냥
2021.12.30 10:3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759
공유
케릭 접속마다 스킬 초기화 하는대 지금 왜 놔두냐고 도대체
성질 테스트중이야?
쌍욕으로 도배해야돼?
세팅이 1개냐? 케릭세팅이 3가지가 다 날라가고 다른케릭도 날라가고 도대체 머하는 짓이냐?
서버 내려라 그냥 열받게 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