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빽섭을 하던가 스킬을 하나만 빼던가 프리셋 언제다 다시세팅하냐고

케릭많고 프리셋많은 사람은 어쩌라고 오랫동안 게임하면서 조금씩 적절하게 마춘 세팅인데

프리셋7개에 케릭10개넘는 사람은 언제 이거 다 찍고 앉아있냐고

스킬1개만 초기화 시키던가 차라리 빽섭을 해라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