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섭을 하던가 스킬을 하나만 빼던가 프리셋 언제다 다시세팅하냐고
2021.12.30 10:5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435
공유
케릭많고 프리셋많은 사람은 어쩌라고 오랫동안 게임하면서 조금씩 적절하게 마춘 세팅인데
프리셋7개에 케릭10개넘는 사람은 언제 이거 다 찍고 앉아있냐고
스킬1개만 초기화 시키던가 차라리 빽섭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