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킬셋 왜자꾸 초기화되는데?

아니 스킬 바꾸는것도 뭐같이 만들어놔서 프리셋 7개 열어놓고 사용중인데 이걸 언제다 찍어?

공지에는 잘못된 포인트 사용한 사람만 초기화 됐다면서 몇달전에 찍어놓고 쓰는 스킬셋을 왜 초기화하는데?

캐릭마다 초기화한거랑 안한거 기준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