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please_reinstall

로아 뉴비 유저입니다.

처음엔 안그러더니 로아 들어가기만하면 자꾸 에러가 뜨면서

튕깁니다. 다시 들어가는건 문제가아니지만 진짜 문제는 하루에 5번 이상 그런다는겁니다

그렇다고 다시깔아도 똑같고요. 

왜그런지 아시는분? 


( 구글링해서 하라는대로 다해도 안됐어요 )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