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_reinstall
2021.12.30 11:15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4,336
공유
로아 뉴비 유저입니다.
처음엔 안그러더니 로아 들어가기만하면 자꾸 에러가 뜨면서
튕깁니다. 다시 들어가는건 문제가아니지만 진짜 문제는 하루에 5번 이상 그런다는겁니다
그렇다고 다시깔아도 똑같고요.
왜그런지 아시는분?
( 구글링해서 하라는대로 다해도 안됐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