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지금 3차 클베하시는 분들께 묻음.중~상옵 60 프레임 돌릴려면 사양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지금

 

GTX 1050

i5-7500

ram 8g

 

이고  그래픽카드랑 램  좀 싸지면  바꿀려고  하거든요.

 

지금  사양으로  중 ~상옵 해도 될까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