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가기 지금 3차 클베하시는 분들께 묻음.중~상옵 60 프레임 돌릴려면 사양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2018.05.24 20:58 -작성자 정보가 없습니다. 댓글 2 좋아요 0 조회수 441 공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바드 솔플만렙 실리안 대화 오류 목록보기 글쓰기 지금 GTX 1050i5-7500ram 8g 이고 그래픽카드랑 램 좀 싸지면 바꿀려고 하거든요. 지금 사양으로 중 ~상옵 해도 될까요? 0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