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드디어 로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자취생에게 데스크탑은 너무나도 사치지만... 로아 CBT 당첨 알고 몇일을 고민하다가 결국 데스크탑 질렀습니다 ㅠㅠ

집 근처에 피씨방이 없어서 더 고민 되더라구요...

덕분에 제 통장은 텅장이 됐지만 뭐 어떻습니까?! 로아 할 수 있으면 됐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쨌든 몇 일 전에 주문한 데스크탑이 드디어! 방금! 막! 도착했어요! 윈도우 설치랑 로아 설치랑 등등 하다보면 실제 플레이 시간은 몇시간 안되겠지만... 앞으로 계속 할 수 있으니까요! 진짜 너무 기대 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