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와 아니 진짜.. 기다렸던 게임인데..

당첨안되서 엄청 서럽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쉽운 만큼 기대가 큰 게임이라  개인 방송이라도 보면서 맘을 달래는데

 

이건 뭐..  도대체 지루하고 지루한 랩업동선과  느낌표 쭉~~~ 찍고 퀘스트하러 뺑~~~~~~~~~뺑이 치고 대화는 몰입 하나도 안되고 다 스킵신공 해주고~

 

방송 보다가 졸았네요.. . 완전 디아3 복사판이네요.. 디아3는 그래도 중간 중간에 끝내주는 시네마틱이라도 있지  하...

 

게임을 만들랬더니  수면제를 또 만든신 거...?  실화??

 

 

이거 딱 초반에 치킨값이나 벌고  떨어져야 겠다.. 쩝...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