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니 진짜.. 기다렸던 게임인데..
2018.05.24 21:0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651
공유
당첨안되서 엄청 서럽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쉽운 만큼 기대가 큰 게임이라 개인 방송이라도 보면서 맘을 달래는데
이건 뭐.. 도대체 지루하고 지루한 랩업동선과 느낌표 쭉~~~ 찍고 퀘스트하러 뺑~~~~~~~~~뺑이 치고 대화는 몰입 하나도 안되고 다 스킵신공 해주고~
방송 보다가 졸았네요.. . 완전 디아3 복사판이네요.. 디아3는 그래도 중간 중간에 끝내주는 시네마틱이라도 있지 하...
게임을 만들랬더니 수면제를 또 만든신 거...? 실화??
이거 딱 초반에 치킨값이나 벌고 떨어져야 겠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