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걱정되서 글써본다.

일딴 스토리가 전혀 재미가 없다.

 

그리고 전투 속도가 너무 느리고 스킬 범위도 짧아서 몹을 잡는 재미가 없다.

 

공격 속도도 느려서 개 답답하며 과연 핵앤슬래쉬인지 궁금하다.

 

그리고 안그래도 스킬쿨이 다 길어서 스킬쓰고나면 평타를 치는데

 

그평타마져도 공격 모션이 느려서 그냥 전투가  노잼이다.

 

스킬을 쓰고 평타를 썩으면 공속 버프라던지 아니면 이팩트가 좀 달라져서 몹잡는 재미를 줘야한다.

 

이대로 나오면 1~3달 오픈빨로 사람 모으다가 바로 무덤 각이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