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서 글써본다.
2018.05.24 21:11
일딴 스토리가 전혀 재미가 없다.
그리고 전투 속도가 너무 느리고 스킬 범위도 짧아서 몹을 잡는 재미가 없다.
공격 속도도 느려서 개 답답하며 과연 핵앤슬래쉬인지 궁금하다.
그리고 안그래도 스킬쿨이 다 길어서 스킬쓰고나면 평타를 치는데
그평타마져도 공격 모션이 느려서 그냥 전투가 노잼이다.
스킬을 쓰고 평타를 썩으면 공속 버프라던지 아니면 이팩트가 좀 달라져서 몹잡는 재미를 줘야한다.
이대로 나오면 1~3달 오픈빨로 사람 모으다가 바로 무덤 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