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일단 커마 좀더 신경써보자...

뭐 팬티볼거냐 이런것도 있겠다만

 

일단 커마가 세세한 게임이 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생기는듯한 느낌...

 

대작 소리 듣고싶으면 커마도 있어야될듯... 옆집 아스텔리아도 커마가 잘되어있는 판이다보니

 

좀 이부분은 친구가 1차 cbt때부터 해오는걸 보고 해보는 소리입니다.(좀 아쉽 ㅎㅎ)

 

물론 연출은 기가 막힘

 

아직 쪼렙이지만 무빙 평타 같은거 할 때 좀 더 공격동작에서 빠르게 빠져 나왔으면 좋겠기도 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