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모으는 스킬들 스킬버튼 누르고있으면 계속 이어지는거 아님?

내컴이 사양이 딸려서 렉걸려가 그런가 아니면 먼가 이상이 있어서 그런가 스킬버튼 누르고 있으면 기모으는 이펙트게이지가 쭉 안이어지고 그냥 단발로 써진담에

스킬쿨타임이라고  이지뤌 계속 뜨는대 이거 내컴이 안좋아서 그런거 맞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