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모으는 스킬들 스킬버튼 누르고있으면 계속 이어지는거 아님?
2018.05.24 21:33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658
공유
내컴이 사양이 딸려서 렉걸려가 그런가 아니면 먼가 이상이 있어서 그런가 스킬버튼 누르고 있으면 기모으는 이펙트게이지가 쭉 안이어지고 그냥 단발로 써진담에
스킬쿨타임이라고 이지뤌 계속 뜨는대 이거 내컴이 안좋아서 그런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