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키 키보드로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1차때부터 피드백했는데 왜 안해주나요?
2018.05.24 21:36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422
공유
마우스로만 하는거 너무 손가락 아프고 피곤해서 키보드로도 이동되게금 해달라고 피드백했는데
이런 기본적인 것도 왜 아직까지 적용안해주나요?
이거 안해줄꺼면 최소한 마우스로 미니맵에 목적지 찍으면 거기까지는 쭉 자동으로 이동되게라도 해주던가요..
오른손 정말 너무 피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