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일차 불편한 점 및 개선안

2일차까지 플레이하면서 불편한 점 올려봐요

 

1.마우스 이동 불편

마우스 좌클릭 우클릭  중

한가지는 무조건 평타, 한가지는 무조건 이동인 점이

너무 불편하네요 

몹이 있는곳에 좌클릭하면 평타 공격이 나가고

몹이 없는 곳에 좌클릭하면 이동이되었더라면 훨씬 편했을 것 같아요 

만약 제자리에서 원거리 평타를 날리고 싶다면

Shif t+ 좌클릭 이렇게요

  

정신없이 빠져들어 게임하며 어느정도 익숙해진것 같기도한데... 불편해요

 

2.모자감추기 기능 추가

이건 설명 안드려도..

 

3.스킬 및 트라이포드

스킬 슬롯보다 많은 스킬이 존재.

또 레벨업을하며 계속 추가.

즉 버려지는 스킬들이 나옵니다.

문제는 트라이포드 시스템을 직접 찍어보 지않는 한

효율을 알수 없어 어떤스킬을 활용하고 버릴지 감이 안잡혀요

계속 갈팡질팡 하는 부분입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