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불편한 점 및 개선안
2018.05.24 21:5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388
공유
2일차까지 플레이하면서 불편한 점 올려봐요
1.마우스 이동 불편
마우스 좌클릭 우클릭 중
한가지는 무조건 평타, 한가지는 무조건 이동인 점이
너무 불편하네요
몹이 있는곳에 좌클릭하면 평타 공격이 나가고
몹이 없는 곳에 좌클릭하면 이동이되었더라면 훨씬 편했을 것 같아요
만약 제자리에서 원거리 평타를 날리고 싶다면
Shif t+ 좌클릭 이렇게요
정신없이 빠져들어 게임하며 어느정도 익숙해진것 같기도한데... 불편해요
2.모자감추기 기능 추가
이건 설명 안드려도..
3.스킬 및 트라이포드
스킬 슬롯보다 많은 스킬이 존재.
또 레벨업을하며 계속 추가.
즉 버려지는 스킬들이 나옵니다.
문제는 트라이포드 시스템을 직접 찍어보 지않는 한
효율을 알수 없어 어떤스킬을 활용하고 버릴지 감이 안잡혀요
계속 갈팡질팡 하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