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2때 서머너 이번엔 기공.. 어째 법사보다 기공이 더 지루하죠??
2018.05.24 22:11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46
공유
평타뭔가요.. 딜뭔가요..
하.. 이거 계속 해야하나요??;;
제 갠적인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딜이 너무 안나오고..
무게감도 전혀없네요.. ㅠㅠ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