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클2때 서머너 이번엔 기공.. 어째 법사보다 기공이 더 지루하죠??

평타뭔가요.. 딜뭔가요.. 

하.. 이거 계속 해야하나요??;; 

제 갠적인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딜이 너무 안나오고..

무게감도 전혀없네요.. ㅠㅠ 

이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