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불편한점 및 개선 필요한점 (개인생각과 지인들 생각 반영)

1. 처음 캐릭터를 만들때 외형 설정을 하는데 솔직히 장거리 3인칭 인터페이스이면 외형 설정이 무용지물이 된다

  (캐릭터 얼굴과 외형을 조절 할 수 있게 만들었다면 그게 좀 더 돋보였으면 좋겠다)


 

2. 캐릭을 만들때 각 직업별로 성별이 나뉘어 졌으면 좋겠다 

   예) 전사 남, 여   기공사 남, 여 .....

   (주변 지인들 에게 같이 하자고 말 해 보았는데 직업군은 맘에 들지만 성별이 맘에 안 든다는 이유로 안 하는 사람들이 많음)


3. 정말 그래픽이나 그런 면에서 좋은데 말 뛰는 모습에서 확 깬다... 

   (좀 더 뛰는 모습이나 그런 것들이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