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점 및 개선 필요한점 (개인생각과 지인들 생각 반영)
2018.05.24 22:11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70
공유
1. 처음 캐릭터를 만들때 외형 설정을 하는데 솔직히 장거리 3인칭 인터페이스이면 외형 설정이 무용지물이 된다
(캐릭터 얼굴과 외형을 조절 할 수 있게 만들었다면 그게 좀 더 돋보였으면 좋겠다)
2. 캐릭을 만들때 각 직업별로 성별이 나뉘어 졌으면 좋겠다
예) 전사 남, 여 기공사 남, 여 .....
(주변 지인들 에게 같이 하자고 말 해 보았는데 직업군은 맘에 들지만 성별이 맘에 안 든다는 이유로 안 하는 사람들이 많음)
3. 정말 그래픽이나 그런 면에서 좋은데 말 뛰는 모습에서 확 깬다...
(좀 더 뛰는 모습이나 그런 것들이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