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게임하면서 불편한점
2018.05.24 22:26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92
공유
1. 케릭터 끼임
몹사이에서 끼임
패드 이동으로는 탈출 불가능.
스킬로 탈출
2. UI 크기
작아서 보기가 불편
80% 100% 150% 이런식으로 조절하는 옵션이 있었으면 함
3. NPC 아이콘
요리사 NPC 아이콘을 방어구 아이콘으로 착각
4. 패드 지원 미비
이건 길어서 따로 글 적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