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일차 게임하면서 불편한점

1. 케릭터 끼임

몹사이에서 끼임

 패드 이동으로는 탈출 불가능.

스킬로 탈출

 

2. UI 크기

작아서 보기가 불편

80% 100% 150% 이런식으로 조절하는 옵션이 있었으면 함

 

3. NPC 아이콘

요리사 NPC 아이콘을 방어구 아이콘으로 착각

 

4. 패드 지원 미비

이건 길어서 따로 글 적을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