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일차 패드 유저의 불편과 개선 요청 글

1. 케릭터 끼임 ★★★★

몹사이에서 끼임

마우스로는 이동 탈출이 가능하지만 패드는 불가능

빠른 개선이 필요

 

2. 마우스커서 위치에 따른 패드 이동 불가능  현상 ★★★★

마우스커서가 바닥의 아이템, UI, 대화창 위에 위치할때  패드 이동이 안됨

빠른 개선 필요

 

사냥중에 케릭터 끼이고 UI나 바닥 아이템에 마우스 올라가있으면 패드는 상황이 심각해짐


3. 패드 조작 안내, 지원 미비 ★★★

패드 버튼 안내나 설정이 없음

RS로 마우스 커서 이동은 가능한데 클릭 버튼이 없음

 

 

4. 개선 방향 요구 사항 ★★★★★★★★★

패드로 키보드의 모든 기능을 대체할수는 없음

그래서 RS를 마우스 커서 이동에 쓰는것보다는 패드답게 쓰는게 필요

RS로 링메뉴(인벤, 스킬, 케릭터 등)를 열수 있게 하고 창고, 상점에서는 RS로 탭이동 하는거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