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킬초기화관련불편한점

스킬을 이것저것 올려서 트라이포드로 가각 어떤 효과를 발휘하는지 특히 이펙트변화가 있는 스킬들은

찍어서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지만

스킬포인트는 한정적이고 초기화시 재화가 사용된다는점에서 약간의 불편함을 느낌니다

심지어 초기화 비용은 기본재화도 아닌 특수재화

이덕분에 스킬포인트 투자에 매우 제약이 걸리는 느낌이라

레벨이 올라도 모든 스킬 레벨이 1인경우가 수두룩

나중에는 너무 약해서 주력스킬보단 딜 빵빵한 효도스킬에만 몰빵

 

스킬초기화 비용이 없으면 프리셋의 의미가 얉아 지는건 맞지만

적어도 테스트 기간에서만큼은 자유초기화 했으면 합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