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로 상하좌우 이동하는게 너무 불편하네요
2018.05.24 23:0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01
공유
키보드 로 상하좌우 이동할수 있나요??
마우스 이동눌려서 하니 딱딱딱 소리도 많이 울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