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반 후기입니다
2018.05.24 23:1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425
공유
1. UI 개선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미니맵도 가운데에 띄울 수 있어서 좋은데 스킬창과 HP/MP바가 게임 중에는 보기가 힘듭니다
- 디아를 생각하면 양쪽에 큰 구 형태로 눈에 띄게 해놓았는데 여기도 수치 표기도 중요하지만 hp/mp가 잘 보이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경험치바와 스킬창이 상당히 붙어있어서.. 이것도 개인마다 UI위치를 조절하여 저장하여 자신한테 맞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그래픽?
- 그래픽이기보다는 워로드를 하고 있는데 무기가 등에서 떨어져 있고, 데빌헌터를 하면 장총을 들면 손은 허공에 쥐고 있고 이런점은 고쳐졌으면 합니다.
3. 피격모션
- 피격모션이.. 이상합니다 그리고 내가 맞고 있는지를 숫자가 뜨거나 HP바를 봐야만 확인이 될 정도로 피격이 되고 있는지 잘 보이지가 않네요
4. 어그로
- 앞에 지나가는사람이 그냥 지나가기만 해도 몹들 어그로 다 끌려가던데.. 뒤에 따라가면서 잡으려고하면 몹이 이동속도가 왜이리 빠른지 잡지도 못하고
결국 어그로 풀리면 무적으로 다시 돌아가더라고요. 어그로 수치가 너무 높은것같기도 합니다
- 그리고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화폐의 종류가 왜이리 많죠?> 화폐라고 하는 것들이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아직 저렙이기는 한데 퀘스트 동선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