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법사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법사 10렙 전직 할때 각 직업별 테스트 해볼수 있는 화면에서 몹을 소환하면 초반에 몹은 안보이고 몹이 공격하는 마법만 보이네요..

 

그러다가 몇초 뒤 몹이 보이는데.... 이건 제 pc가 좀 안좋아서 나오는 걸까요? 아님 그냥 버그일까요?

 

참고로 노트북으로 돌리는데 5년전 노트북이라 좀 사양이 안좋아요 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