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2018.05.24 23:1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39
공유
법사 10렙 전직 할때 각 직업별 테스트 해볼수 있는 화면에서 몹을 소환하면 초반에 몹은 안보이고 몹이 공격하는 마법만 보이네요..
그러다가 몇초 뒤 몹이 보이는데.... 이건 제 pc가 좀 안좋아서 나오는 걸까요? 아님 그냥 버그일까요?
참고로 노트북으로 돌리는데 5년전 노트북이라 좀 사양이 안좋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