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일째

기공사 나름 기대하고 플레이하가

베틀마스터로 다시교채~~~

공격 딜레이도 긴데다가  렙업 많이는  못했지만 .

기본 공격이 타격 쪽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팔괘권 동작들이  멎있고 ,화려해서 그걸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저랄 안맞는 캐릭인거같네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