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짧은 후기 입니다.
2018.05.24 23:4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86
공유
별로 할 시간이 없어서 레벨 5업 정도밖에 못했네요.
다 좋았습니다만
한 가지 좀 힘들었던건,
제가 블래스터인데, Z키를 안쓰고 놔두면 초기화가 되는게 조금 이해도 잘 안되고, 왜 굳이 초기화를 했어야 했나 싶습니다.
던전 한개 들어가면, 맵이 길다보니 2번 정도 채우고, 마땅히 쓸 상황 안나와서 2번 다 초기화 시키면 1칸 채워질까말까 할 때 보스를 만납니다.
보스 만나면 Z키를 바로 못써요, 거의 피 1줄 남기고 잠깐 써보는정도...
2차때도 그랬는진 모르지만 암튼 조금 불편했네요
그 외에는 별 문제 없었네요.
다들 2일차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