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로 겜할때 블래스터 평타공격 버근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고쳐주세요
2018.05.24 23:5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395
공유
패드로 겜할때 키 설정이라든지 몇가지 버그가 있긴한데 2차때는 버서커를 키워서 몰랐어요
3차부터는 주로 블래스터를 키우고 있는데 컨트로 하기가 힘들어서 1시간 정도 실험을 해봤어요
블래스터로 평타 공격시 몹이 밀리는데 마우스도 같이 밀리는 현상이 있고 보스몹을 공격하고 있는데 보스가 쫄 소환 하면 쫄을 때리고
있네요 혹시나 싶어서 보스몹 가까이 붙어서 공격을 해도 쫄 죽을때까지 쫄만 때리는데 키마로 할 경우에는 이런 경우가 없습니다
다른 클래스도 이런 현상이 보이나 싶어서 호크아이 데빌헌터를 해보니 제 맘대로 컨트롤이 가능한데
블래스터만 컨트롤이 안되네요 의도된 부분인지 버근지 모르겠지만 고쳐야 될게 많은거 같습니다.
2차CBT일때나 3차CBT 패드로 플레이 할시 고쳐야될 부분이 아직 그대론데... 패드 플레이 안되게 하려면 막아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