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배틀마스터가 인구도 적고 관심도도 적은거 같은데 좋은 캐릭임.

 

딜 준수하고 CC 기 많고 이동기 많고 토네이도 기술로 적들을 이쁘게 모으기도 좋아서 인던에서도 좋음.

 

근데 이번에 호크아이 기공사 인기 덕분인지 40렙 되도록 배마는 못 만나봄.

 

방송도 잘 없는지 제 방송 시청자분 중에 배마 방송 하는 사람이 님 뿐이네요 라고 한 분도 있었어요.

 

여기도 배마로 검색하면 2차 cbt 글 뜨고 배틀마스터로 검색하면 달랑 4개 뜨네요 ㅋㅋㅋ

 

 

2차때 구렸는지 사람들이 기피하는 것 같은데 3차 기준으로  몹몰이 + 광역 cc 로 파티원들 편하게 딜 하게 해 주는덴 배마가 최곤듯.

 

딱히 언급도 안 되는걸 보면 몇 없는 배마 유저들도 다 저처럼 만족스럽게 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