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트라이포트 시스템 뭔가 개선이 필요할거 같긴 하네요.

이게 디아블로3처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면 상관없는데

스킬 포인트를 투자해야 다음 단계 트라이포트가 풀리다가 보니

스킬 포인트 초기화를 무제한으로 주거나 스킬 초기화 포션 지원이나

아니면 돈으로라도 초기화할 수 있게 안하면 디아블로2처럼 스킬 포인트

잘못 투자하면 망 캐 됩니다.

그나마 디아블로2는 스킬포인트 초기화를 자유롭게 풀게 개선이 되긴 했는데.

클베 오베 한정해서 스킬 포인트 초기화 비용을 좀더 줄여주시거나

해줬으면함.   아니면 매일 스킬 초기화 포션을 지원해주거나.

오늘 임시 점검 보상으로 준거처럼.

특히 트라이포트 시스템은 스킬 포인트 투자를 너무 많이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네요. 스킬 레벨 올리는 것도 동일한 포인트 투자가 아니라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포인트 더 많이 투자해야되고.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