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내가 봤을 땐 방향성만 맞는 것 같음

간혹 밑도끝도 없는걸 요청하는 의견은 제외하고 봐도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느끼거나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이 거의 비슷비슷함

 

그러면서도 전제로 드는 부분이 재.미.는.있.다.  임

 

분명 게임은 제대로 만든 거 같은데 아직 손 볼 곳이 너무 많음

 

대부분 사람들이 예상하는 오픈 시점(초겨울)이 단순하게 대학생 방학시즌을 고려해서 나온게 아니라

 

단순하게 지금부터 이런 문제만 고쳐나가도 빠듯할 것 같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