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블래스터 후기

 

아직 쪼랩이긴한데 여기까지 오면서 느낀점을 적어보겟습니다

 

초기에 직업을 고를때 마법사 할려다 거대 대포같은 무기 뭔가 메카닉느낌이 물씬 풍겨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컨셉이나 전투스타일은 마음에 듭니다만 조금 피드백 해보려합니다

 

1. 미사일류 스킬 선모션(딜레이)이 길다

​거대한 대포같은 무기를 다루니 어느정도 딜레이가 있는건 알겟지만 총알/대포 기타등등을 사용하는 스킬은 괜찮은데

미사일류의 스킬이 너무 후집니다 전방으로 미사일 난사하는 스킬은 개틀링건처럼 방향전환도 안되고 공중으로 미사일을

쏘아올려 폭격하는 스킬은 범위는 있지만 모션이 너무 깁니다

 

이 두스킬다 스페이스 이동기가 쿨타임중이라면 어지간해선 스킬사용하다 얻어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미사일류 스킬사용 = 보스에게 얻어맞음 이란 공식이 박혀서 손이 잘 안가게 됩니다

 

2.아이덴티티 스킬 사용도 어렵고 후지다

​일단 포격모드를 발동시키려면 거대한물건을 계속 피스톤질 시켜서 달아오르게 해야하는데 과열이 잘되지도 않고

된다 하더라도 제때 사용안하면 그냥 과열에너지가 날아가버리니 애써모은 에너지로 잔챙이들 한테 포격모드를 쓸수도

없고 그렇다고 보스때 사용하려니 타이밍이 안나오고 가급적이면 과열에너지 일정이상 시간 지나면 다운되는거 없애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뭐 그렇게 어떻게 맞춰서 사용하더라도..딜도 그려려니 합니다 솔직히 블래스터 해보신분들 알겟지만 포격모드 딜량보다

 갓틀링건이랑 갓염방사딜이 그에 못지않다는거.. 물론 만렙이되서 포격모드 스킬이 더풀리면 딜나오겟지만

플레이 하면서 느낀거지만 상위던전으로 갈수록 그냥 몇대는 몸으로 때우면서 싸우는게 점점 불가능해진다는걸 느낍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상위던전에 갈수록 보스전에서 보스 스킬을 잘피해줘야 하는데 이 고정 포탑형태의 스킬이 큰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타클래스와 딜량 격차가 엄청날정도로 딜량 메리트가 있는게 아니라면요

 

포격모드가 되었을때 방어력 상승 또는 보호막스킬이 발동되는걸 추천해봅니다 아니면 아에 그냥 고정포탑형태가 아니라

스킬 메커니즘을 봐꿔서 메카닉에 올라타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어떻게보면 블래스터 버프해달라 징징대는 글인데 그냥 타클래스에 비해 성능이 딸려서 적기보단 몇몇 스킬이 너무 활용도가

떨어지는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p> </p><p> </p><p> </p><p> </p><p> </p><p> </p>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