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보다 이동하는 시간이 더 많음...
2018.05.27 02:18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573
공유
뭐.. 스토리가 좋고 연출도 좋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겟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루하다" 라는 말을 많이 함..
메인 퀘스트를 더 짧게 줄이고
인던 뺑뺑이로 렙업 하는 사람 or 퀘스트 밀면서 렙업하는사람 으로 나눠지게 하면 훨씬 좋을듯..
개인적인 취향으론 인던 이 너무나 재밌음 ㅜㅜ
계속 돌고 싶오...
메인 퀘스트를 더 짧게 줄이고
인던 뺑뺑이로 렙업 하는 사람 or 퀘스트 밀면서 렙업하는사람 으로 나눠지게 하면 훨씬 좋을듯..
개인적인 취향으론 인던 이 너무나 재밌음 ㅜㅜ
계속 돌고 싶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