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냥보다 이동하는 시간이 더 많음...

뭐.. 스토리가 좋고 연출도 좋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겟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루하다" 라는 말을 많이 함..

메인 퀘스트를 더 짧게 줄이고

인던 뺑뺑이로 렙업 하는 사람 or 퀘스트 밀면서 렙업하는사람 으로 나눠지게 하면 훨씬 좋을듯..

개인적인 취향으론 인던 이 너무나 재밌음 ㅜㅜ
계속 돌고 싶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