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는 아이템 분배를 어떻게?....

이제 막 14 찍고 첫 던전 돌았는데요.

몹 잡다 아이템 드랍된거 그냥 되는데로 다 줏어 먹긴 했는데요...

로아는 아이템 분배를가어떻게 되는 거예요?

그리고 바닥에 드랍된 템들은 본인것만 보이는건가요?

파티는 처음 해본터라 잘 모르겠네요?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