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겜할땐 와! 재밌다! 하는거 못느끼겠는데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그런지...

겜 안할땐 계속 생각나네요?ㅋㅋㅋ


바드 이제겨우 30찍었는데 얼른 고렙되고싶습니다.


추신. 기공사 소개영상 막바지에 광역스킬 완전 개쩌는거 있던데 그건 무슨스킬 몇렙에 배우는거지요?ㅎㅎ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