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도 좋지만 스킵좀 만들어주세요..
2018.05.27 07:30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618
공유
겜 하다가
연출 영상 뜨면..
스킵 불가..
하....................... 게임 몰입감 완전 떨어짐..
파파팍 하고 쭈욱쭈욱 밀고 가야대는데..
맥빠지게 만드네..
스킵좀 만들어라!!!!
암걸리겠다..
1차 2차 때도 건의 많이 했던건데..
왜 게속 안바꾸는지..
게임개발 더이상 할거 없으니..
연출 같은거 만들어서 ..
사람 암걸리게 하지말고..
더 개발할거 생각 안나면 그냥 오픈 해!!!
제작비 그만 까먹고!!!
스킵좀 만들어라~~~!!!
연출 뜰때마다. 잠온다..
한시간정도 하면 그냥 게임 끄고 있더라..
하아.. 진짜 스킵좀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