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연출도 좋지만 스킵좀 만들어주세요..

겜 하다가


연출 영상 뜨면..


스킵 불가..


하....................... 게임 몰입감 완전 떨어짐..


파파팍 하고 쭈욱쭈욱 밀고 가야대는데..


맥빠지게 만드네..


스킵좀 만들어라!!!!


암걸리겠다..


1차 2차  때도 건의 많이 했던건데..


왜 게속 안바꾸는지..


게임개발 더이상 할거 없으니..


연출 같은거 만들어서 .. 


사람 암걸리게 하지말고..


더 개발할거 생각 안나면 그냥 오픈 해!!!


제작비 그만 까먹고!!!



스킵좀 만들어라~~~!!!


연출 뜰때마다. 잠온다..


한시간정도 하면 그냥 게임 끄고 있더라..


하아.. 진짜 스킵좀 만들어라..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