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건의]퀘스트 문제점 많다..

채집.파괴,수리 등.. 


지금이야 클베라


유저가 그렇게 많지 안지만..


오베 때는.. 지옥일거다..


이걸 어떻게 해결 할것인가..


나무 클릭 하는 퀘나 비석 클릭 하는 퀘는..


정말 헬 구간 일거다..


줄서서 퀘스트 해야할거다..


그런 미친짓을 요즘도 하려고 할가..


개선 해야 한다...


이건 1차 2차 때도 말 많았을건데..


왜 그대로 인가..


적은 인원에서야 문제 없지만..


오베 되면 헬이다..


이건 필수적으로 개선 해야 한다..


일부 사냥퀘 에서는 몹도 거이없다..


지금도 몹찾아 돌아다니는데..


오베 되면;;


젠자리에 서있을거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