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퀘스트 문제점 많다..
2018.05.27 07:5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461
공유
채집.파괴,수리 등..
지금이야 클베라
유저가 그렇게 많지 안지만..
오베 때는.. 지옥일거다..
이걸 어떻게 해결 할것인가..
나무 클릭 하는 퀘나 비석 클릭 하는 퀘는..
정말 헬 구간 일거다..
줄서서 퀘스트 해야할거다..
그런 미친짓을 요즘도 하려고 할가..
개선 해야 한다...
이건 1차 2차 때도 말 많았을건데..
왜 그대로 인가..
적은 인원에서야 문제 없지만..
오베 되면 헬이다..
이건 필수적으로 개선 해야 한다..
일부 사냥퀘 에서는 몹도 거이없다..
지금도 몹찾아 돌아다니는데..
오베 되면;;
젠자리에 서있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