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랑 배마는
2018.05.27 08:1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73
공유
Z?스킬이 왜 없는건가요??
초반 퀘하다가도 Z에 관한 설명 뜨는데
처음 인파 할때 없어서 읭? 그게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배마랑 인파는 원래 없던거였..
기공사는 모르겠지만(배마는 친구가 키워서 물어봤어요)
인파 만렙찍고 아르카나 키우고있는데
Z,X 있는거보고 오호 싶었죠..
초반 퀘하다가도 Z에 관한 설명 뜨는데
처음 인파 할때 없어서 읭? 그게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배마랑 인파는 원래 없던거였..
기공사는 모르겠지만(배마는 친구가 키워서 물어봤어요)
인파 만렙찍고 아르카나 키우고있는데
Z,X 있는거보고 오호 싶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