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서머너요. z 스킬쓰고나서요

글쿨도는것 마냥 한.. 1초? 정도 바보되는것 같은데요. 스킬이 아무것도 안나가요.

다른 스킬쿨이 도는것도 아니고, z스킬만 쓴거고 다른애들 다 온스킬인데 다른스킬들이 안눌려요.

 

이 겜도 글로벌쿨이 있는건가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