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역시나..회피기는;
2018.05.27 08:39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632
공유
1차때부터 워로드만 플레이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회피기 계속 건의했는데 ㅜㅜ
워로드 회피기 진심 짜증;
거리도 짧고 뒤로뗘서
차라리 전직전처럼 회피하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