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번에도 역시나..회피기는;

 

1차때부터 워로드만 플레이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회피기 계속 건의했는데 ㅜㅜ

워로드 회피기 진심 짜증;

거리도 짧고 뒤로뗘서

 

차라리 전직전처럼 회피하면 좋을텐데...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