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하루2시간씩 하는 개쪼렙이 뭘 알겠냐만

기공사 및 몇몇 원딜 캐릭들

 

효율이 문제가 아니라 재미가 없음.

 

1차때 버섯을 했던지라 뭘해도 재밌을지 알았음

 

지금 기공을 하고 있는데 너무 재미가 없길래.. 그동안 내가 기대감이 너무 높아진건가? 생각하고 참으면서 하는데

 

도저히 지루해서 포기하고 싶었음. 어제 1시간 연장 버프 받고 인파로 갈아 탔는데.. 너무 재밌음

 

역시 본인한테 맞는 캐릭을 해야함. 와 갑자기 게임이 달라보임 때리는 맛도 있고 암튼 쪼렙부터 재밌음

 

오늘 제대로 달려야지

 

좋은캐릭 말만듣고 그캐릭 하지말고 본인한테 맞는 캐릭을 찾으세요! 게임이 달라보입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