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블래스터 키우는중인데 ...너무지루합니다.....다른분들은 어떠신지..

제게 안맞는걸까요....블래스터가 파워넘치는부분이 전혀 없는거같애요...

기공사 보면 손바닥 원기옥 기관탄 여러발 나가는거보고

워리어 보니간 화려하고..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