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개인적인 생각

잘 만든 게임이기는 하지만 역시 퀘스트 진행해서 만렙 찍는게 너무 지겨움

오픈 후 처음에는 아주 큰 문제는 아니겠지만

몇 달 지나서 뒤늦은 뉴비들은 답답함을 느낄 듯(너무 먼 미래의 이야기 이려나...)


빨리 만렙 찍어서 사람들하고 던전도 돌고 하고 싶은데 오래 걸리기 때문에...

 

저 역시 만렙은 찍었지만 퀘스트를 다 못밀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만렙 컨텐츠는 꽤 많아 보이는 데

퀘스트를 좀 줄여서 만렙까지 찍는 속도를 줄이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