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블래스터 좋던데 나만그런가?
2018.05.27 09:4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044
공유
원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근접을 능가하는 무력화량
트라이포드다찍으면 주력기2개로 괴랄한 딜량뽑아낼수있음
타워도 돌기편함
나만 좋다고느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