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낼부터 3일간 예비군이라 넘 슬픈 것.
2018.05.27 09:45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520
공유
이렇게 격렬하게 출근이 하고 싶어지는 기간은 첨임 ㅋㅋ
출근하고 밤에 퇴근해서 로아하고 싶다아아
그래봐야 하루 3시간 정도지만 ㅋㅋ
오늘은 약속 있어서 밤 늦게나 집 들가구 근데 집컴은 롤도 겨우 돌려서 로아는 당연히 못 돌릴듯.
아무리 최적화 됐어도 pc 그램이 로아를 돌리진 못할거야.. 얜 롤도 못 돌리니까 ㅠㅠ
피방서 로아 해 보신 분들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던가요?
밤에 들가는 길에 들르면 한 8시 반쯤 될 거 같은데 12시까지만 할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