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재밌다 재밌어!!

렙 올리고 스킬 찍는게 제일 재밌어요!!

 

스킬 고민하는것도 재밌고요.

 

다만 수련장에서 충분히 알아보고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다보면 ' 아... 이 스킬 찍으면 더 좋을것 같은데? ' 경우가 많아서 스초좀 많이 주세요...

 

그리고 3차가 처음이라 카오스니 타워니 뭐니 템파밍 한다고 하는데 그건 초보자가 느끼기엔  뭘하라는거야 라고 느껴지더라고요.

 

다른글 읽어도 경험해보오지 못해서 이해도 잘 안가고...

 

일단은 오늘은 이것저것 해보겠는데 결론은 스초좀 무제한으로 풀어줬으면 좋곘어요.

 

어차피 오베때 스킬효과나 이런것들 수정해서 내놓으실 꺼잖아요.

 

저는 스킬 조합해서 던전가서 효율 실험하는게 제일 재밌었습니다.

 

아차 창천에서 베른넘어갈때 항해퀘스트중에 맵표기 오류로 북쪽 맨위에로 표시되어서 나온게 있어요

 

그거해서 배 부셔지고 등등해서 배조종으로 한시간 넘게 날렸는데 그거때문에 겜삭제할까 고민 진짜 진짜 많이 했어요.

 

빨리 퀘밀고 해보고 싶은게 많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배조종만... 다시 돌아왔을땐 배부셔져서 다시 큰성가서 고치고 또오고...

 

고쳐주세요 X벌... 쓰다보니 아직도 빡치네요

 

금칙어 엄청많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