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뿌리가 썩었어

제목은 과장한거고 다른 파트의 고퀄의 비하면 상대적으로 캐릭컨셉은 양산형 게임수준이고(평타) 스킬디자인이나 밸런스는 쓰레기임 진짜 한국에선 참신하고 시그니쳐있는 개발자가 없나? 왜 전부 남들 뒤만 따라다니나

댓글 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