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게임을 만든거니? 애니를 만든거니?

연출이 드럽게 많다

게임흐름의 맥을 끈는것처럼 게임할 맛이 뚝떨어진다

 

전투력

버튼 몇개 누르는것으로 개뻥화려한 스킬로 알아서 뒤져있다 

이또한 반복전투에서 금방 질려서 졸음이 몰려올것 같다

 

여자캐릭 달리기 모습이 뿅신처럼 달란다

모션이 맘에 안든다

 

좋은점은 아직 cbt라 완전 새로 갈아업고 다시만들수 있다는점

 

게임의 플레이에 있어 뭔가 아주 중요한걸 빼놓고 만든것 같다

 

연출의 화려함을 뽑내고 싶었다면 전투시 타격감의 물리적 화력한 액션을 뽑내던가

 

요상한 것에 연출을 드럽게 많이 해놓은것 같다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