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든거니? 애니를 만든거니?
2018.05.27 10:11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619
공유
연출이 드럽게 많다
게임흐름의 맥을 끈는것처럼 게임할 맛이 뚝떨어진다
전투력
버튼 몇개 누르는것으로 개뻥화려한 스킬로 알아서 뒤져있다
이또한 반복전투에서 금방 질려서 졸음이 몰려올것 같다
여자캐릭 달리기 모습이 뿅신처럼 달란다
모션이 맘에 안든다
좋은점은 아직 cbt라 완전 새로 갈아업고 다시만들수 있다는점
게임의 플레이에 있어 뭔가 아주 중요한걸 빼놓고 만든것 같다
연출의 화려함을 뽑내고 싶었다면 전투시 타격감의 물리적 화력한 액션을 뽑내던가
요상한 것에 연출을 드럽게 많이 해놓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