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지도 개선 건의

Tab키로 띄운 지도가 화면 중앙을 가려서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UI 편집 모드를 만들어서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편집 모드에서는 다른 UI도 모듈 형태로 위치 조정이나 숨기기를 선택할 수 있게 하면 좋겠습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