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개선 건의
2018.05.27 10:21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402
공유
Tab키로 띄운 지도가 화면 중앙을 가려서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UI 편집 모드를 만들어서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편집 모드에서는 다른 UI도 모듈 형태로 위치 조정이나 숨기기를 선택할 수 있게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