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연회 동영상이랑 너무 달라졌네요.
2018.05.27 10:25
댓글 13
좋아요
조회수 542
공유
만렙이나 고렙 기준으로 영상을 찍으니 실제로 플레이할 때의 괴리감이 남 트라이포트 시스템은 희대의 사기극이고 시연회 영상의 좋았던 연출은 다 컷신 뭐 디아블로3와 동일한 인게임 컷신 인게임 액션도 클릭하면 직접 올라가고 그러나 보다 했더니 액션키를 누르시오. 또 시연회 영상도 느릿느릿 하다 했더니 실제 플레이하면 더 느릿느릿하고 회피기 이동키 및 스킬 쿨타임 길고 스킬 캔술 평타 캔슬이 안되서 콤보 넣기가 힘들어요. 무력화 게이지 깍기도 힘들고 스킬 콤보로 확 무력화 게이지 깍고 데미지 주려고 했는데 기대한데로 안됨. 보스몹 부위 파괴도 되는거 맞아요? 무력화 게이지 깍으면 부위 파괴될지 알았는데. 뭔가 디테일이 약간씩 부족함. 파이널 클베인데 이렇게 시연회 때랑 괴리감 나면 유저들 혹평이 이어질텐데 컨텐츠는 나쁘지 않은데 편의성에서 마이너스임. 쿼터뷰는 액션성이 중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