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스트아크는 캐릭에따라서...

게임내 역활 뿐만아니라 그냥 게임 자체가 달라져요

 

다들 재미있다는데 왜 난 재미없지?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다른 캐릭터를 생성해보시길 적극 권유합니다

 

정말 게임이 달라집니다.. ㅇ_ㅇ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