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CBT 4일차 후기☆☆
2018.05.27 10:3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780
공유
클래스 : 바드 닉넴 : 라파엘라
일단 랩 30찍었구요. 30랩 기준으로 글을 쓰는겁니다 양해바람.
30찍고나니 이게임은 30부터 시작이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그전에 지금까지 영상 스킵해왔는데 영광의벽 이건 연출력 굉장했습니다 제작진이 디테일하게 노력많이했구나 라는걸 느꼈구요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진심요~오그라드는 대사가 좀 그랬지만 썩 못견딜정도는 아니였구요 진짜 콘솔게임 아닌가 착각들정도ㅎㅎ
30되고나니 할께 너무 많더군요 컨덴츠가 많다는 뜻이겠지요.
게임이 컨덴츠가 없다면 그건 곧 겜망이죠 아직 렙30이라 섣불리 컨덴츠에 관해 오지랖 떨긴싫고 아무튼 컨덴츠가 풍부해보여서 이건 로아의 장점이 아닌가 싶구요 만렙되고 컨덴츠이야기 해야 될것같구 ...
단점들어갑니다~ 동영상 스킵안되는 부분들이 있는데 너무긴 동영상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물론 제작진들의 노고로 보여주고싶은 맘은 잘알겠지만 그럼 한번본 동영상은 스킵이 가능했으면 어떨가 싶습니다 케릭을 다시키우거나 부케 키울시 매우 불편할것 같구요
두몹을 공격하는데 타켓전환이 바로바로 안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몰기할때 저만그런건지 한박자 느린기분(?) 잘안될때가 있습니다 이거좀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게 몹이나 보스가 기술 시전시 내가 기술을 쓰면 끊지를 못해서 맞는것과 연관되보입니다. 현기증 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3차 CBT 테스터 라파엘라였습니다.
일단 랩 30찍었구요. 30랩 기준으로 글을 쓰는겁니다 양해바람.
30찍고나니 이게임은 30부터 시작이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그전에 지금까지 영상 스킵해왔는데 영광의벽 이건 연출력 굉장했습니다 제작진이 디테일하게 노력많이했구나 라는걸 느꼈구요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진심요~오그라드는 대사가 좀 그랬지만 썩 못견딜정도는 아니였구요 진짜 콘솔게임 아닌가 착각들정도ㅎㅎ
30되고나니 할께 너무 많더군요 컨덴츠가 많다는 뜻이겠지요.
게임이 컨덴츠가 없다면 그건 곧 겜망이죠 아직 렙30이라 섣불리 컨덴츠에 관해 오지랖 떨긴싫고 아무튼 컨덴츠가 풍부해보여서 이건 로아의 장점이 아닌가 싶구요 만렙되고 컨덴츠이야기 해야 될것같구 ...
단점들어갑니다~ 동영상 스킵안되는 부분들이 있는데 너무긴 동영상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물론 제작진들의 노고로 보여주고싶은 맘은 잘알겠지만 그럼 한번본 동영상은 스킵이 가능했으면 어떨가 싶습니다 케릭을 다시키우거나 부케 키울시 매우 불편할것 같구요
두몹을 공격하는데 타켓전환이 바로바로 안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몰기할때 저만그런건지 한박자 느린기분(?) 잘안될때가 있습니다 이거좀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게 몹이나 보스가 기술 시전시 내가 기술을 쓰면 끊지를 못해서 맞는것과 연관되보입니다. 현기증 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3차 CBT 테스터 라파엘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