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후 주력 스킬4개가 끝
2018.05.27 10:56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692
공유
모 게임은 만렙후 모든 룬이 다 개방되는데 로스트아크는 4개만 다 찍고 남는건 어거지로 찍어서 버립니다.
주력 스킬 4개만 찍을수 있는데 초기화도 맘대로 못해서 특색이라기보단 불편한 점 같아요.
정식오픈하면 주력스킬 8개라도 다 찍을 수 있는 겁니까? 아니면 그냥 깡룬으로 써야되는건가요.
리뉴얼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