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만렙후 주력 스킬4개가 끝

모 게임은 만렙후 모든 룬이 다 개방되는데 로스트아크는 4개만 다 찍고 남는건 어거지로 찍어서 버립니다.


주력 스킬 4개만 찍을수 있는데 초기화도 맘대로 못해서 특색이라기보단 불편한 점 같아요.


정식오픈하면 주력스킬 8개라도 다 찍을 수 있는 겁니까? 아니면 그냥 깡룬으로 써야되는건가요.



리뉴얼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