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4일차 불편한점

1. 평타 켄이안된다 컴보 넣기불편함

 

2. 말타고 NPC 에게 말걸면 자동으로 탑승이 해제됨...너무 불편함 은근히 불편함...필드서 몹 다굴에 말타기도 불편함...일정마을은 말도 못탐...

 

3. 계정당 영상은 1회후 스킵가능해야됨  이래서는 부케 키우기 답답함... 운영자님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3번 보라고 하고 보시겠슴??

 

 일단은 이정도면 수정해주셔도 저는 충성하겠슴...운영자님들 잘만듬게임 몇가지 불편한거 조금만더 노력해서 수정합시다~~~ 아직 저렙이라 

 

 케릭간 벨런스는 제가 말하기에는 오버기에 그부분은 스킵하겠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